Farieda Kim
Annyeong ! Welcome to my blog ^^
Just want to say that I'm a Kpop Lover..I'm so addicted with Kpop since forever =)
I love all Kpop group but the mostly is Super Junior and also Ukiss ^^
Love all their song and also their member..Hehehe =)
I'm so in love with Lee Hyukjae and Yeo Hoonmin a lot !
Btw, I'm created this blog just because I want to share my favourites in Kpop world or maybe something else than Kpop..
And if you can see I'm very addicted with it..jinjja !
Lastly, I just want to thank you guys that viewed and read my blog..
Enjoy, okay ?

Tuesday, December 21, 2010

Wae ?


Jigeum dangsineun naega eolmana hwaga ara ?
Dae..
Naega dangsine daehae malhaneungeoya...
Nan jeongmal dangsinege hwaga na !
Je eomma, geulaeseo dasineun yeonlaghaji maseyo jebal..
Arraseo ?


Dangsineun uliui duege neomu hwaga wae?
Uligai jeon amugeosdo jalmoshan ge eobseo ..
Geu ttaemune geugeoseun uriwa hamkke dangsineul hwanage mandeul geongayo ?

Jebal !
Ulido geuleul johahaji anha ..
Nan geuleul gwihaui mesijileul ilgeul ttae ..
Geuligo, geuga jinsimeuro dangsineul saranghaji algo ..
Ttohan simjieo geuneun chinguro chugahaji anhseubnida ..
Geuneun jinsimeuro dangsineul algo sipdamyeon ...
Geuleom geuga dangsineul chugahaeyahago ,
Geugeoseun gwaenchanheulgeoya !!


Geuligo hangaji deo ..
Nangmanjeogin munjaleul sayonghaji masibsio ?
Geugeoseun jeongmal yeoggyeobda eotteon sarameun
dangsincheoreom naie jjajeungnaneunde ..
Nae maleun dangsineul sangcheomyeon mian haeyo ...
Hajiman naui jinjeonghan neukkimiya ..






You read ? Thank you very kamsa !

No comments:

Post a Comment